서비스 장애로 긴급 점검중입니다.
빠른 시간 안에 재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결제중입니다

사진 업로드중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주문취소, 교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마감할인 상품의 특성상 주문 후에는 다른 고객님들이 주문할 수 없기 때문에 업주님들의 손실이 불가피합니다. 따라서 주문취소, 교환, 환불 불가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구매 시 신중히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 내에 매장에 방문을 못할 것 같아요.
픽업시간 변경을 하시려면, 해당 가게에 전화를 해서 시간 조정을 하시거나 족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해당 가게와 조정해드립니다. 단 해당 가게의 영업시간 내에 도착하기 어려운 경우는 상품을 제공 받지 못할 수 있는 점 주의 바랍니다.
주문자와 수령자가 다를 경우 어떻게 해야되나요?
결제페이지에 주문자와 수령자 정보를 따로 적는 란이 있습니다. 수령자 휴대폰 번호로 구매인증 알림톡(or문자)이 발송됩니다. 따라서 수령자의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 바랍니다.
자주찾는 가게의 상품등록정보를 먼저 알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자주 찾는 가게를 즐겨찾기 해두시면, 해당 가게에서 상품 업로드시 푸시가 전송됩니다. (현재는 안드로이드용 App에서만 가능합니다)
<즐겨찾기 알림 설정 방법>
자주 찾는 가게를 즐겨찾기(별표) 추가 > 앱 하단의 즐겨찾기 버튼 탭 > 알림 아이콘(종모양)을 빨간색 채우기
푸시 알림을 끄고 싶어요.
라스트오더에서 제공하는 정보, 이벤트에 대한 알림을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아래 경로에서 설정 바랍니다.

<알림 푸시 off 방법>
설정 > 나의 정보 > 알림설정 “수신안함”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