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중입니다

Loading...

사진 업로드중입니다...

닫기
자주묻는 질문
주문취소, 교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마감할인 상품의 특성상 주문 후에는 다른 고객님들이 주문할 수 없기 때문에 업주님들의 손실이 불가피합니다. 따라서 주문취소, 교환, 환불 불가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구매 시 신중히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 내에 매장에 방문을 못할 것 같아요.
픽업시간 변경을 하시려면, 해당 가게에 전화를 해서 시간 조정을 하시거나 족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해당 가게와 조정해드립니다. 단 해당 가게의 영업시간 내에 도착하기 어려운 경우는 상품을 제공 받지 못할 수 있는 점 주의 바랍니다.
주문자와 수령자가 다를 경우 어떻게 해야되나요?
결제페이지에 주문자와 수령자 정보를 따로 적는 란이 있습니다. 수령자 휴대폰 번호로 구매인증 알림톡(or문자)이 발송됩니다. 따라서 수령자의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 바랍니다.
자주찾는 가게의 상품등록정보를 먼저 알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자주 찾는 가게를 즐겨찾기 해두시면, 해당 가게에서 상품 업로드시 푸시가 전송됩니다. (현재는 안드로이드용 App에서만 가능합니다)
<즐겨찾기 알림 설정 방법>
자주 찾는 가게를 즐겨찾기(별표) 추가 > 앱 하단의 즐겨찾기 버튼 탭 > 알림 아이콘(종모양)을 빨간색 채우기
푸시 알림을 끄고 싶어요.
라스트오더에서 제공하는 정보, 이벤트에 대한 알림을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아래 경로에서 설정 바랍니다.

<알림 푸시 off 방법>
설정 > 나의 정보 > 알림설정 “수신안함” 클릭
라스트오더
로그인 하셔야 가능한 기능입니다.